이혜진 기자 | SPC그룹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2025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올해 캠페인 주제는 **‘카리나와 함께하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PASCUCCI Wonderland with KARINA)’**다.
1일 공개된 영상에는 가수 카리나가 ‘파스쿠찌 원더랜드’에서 커다란 케이크들 사이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장면이 담겼다.
본편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이번 시즌을 맞아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5종 등 총 11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인다.
11월 14일 첫 출시되는 제품은 레드벨벳 시트와 피스타치오 무스, 치즈 프로스팅을 층층이 쌓아 눈 덮인 트리를 형상화한 ‘원더랜드 트리’, 카라멜 바나나 콤포트와 카라멜 크림으로 달콤함을 더한 ‘화이트 스노우맨’ 등 홀케이크 2종과 조각 케이크 4종이다.
대표 제품 ‘원더랜드 트리’는 케이크를 자를 때 드러나는 그린·레드·화이트 컬러의 단면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12월 5일에는 ‘메리 초코베리’,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마법의 선물’, ‘원더랜드에 놀러온 진저맨’ 등 4종의 홀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딸기트리’, 그리고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골든 파네토네’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9일 ‘슈퍼 얼리버드’ 기간에는 홀케이크 6종을 최대 40% 할인, 11월 10~19일 ‘얼리버드’ 기간에는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후 12월 14일까지는 25% 할인 또는 15% 할인 + 카리나 브로마이드 세트 증정(선착순 한정)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SPC의 통합 주문 플랫폼 ‘해피오더 앱’을 통해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는 다채로운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모두 갖춘 파스쿠찌 케이크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