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e코노믹 = 유서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STOVE)’**가 가을 연휴를 맞아 대규모 할인 및 이벤트가 결합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토브는 30일, 한가위와 한글날을 기념한 가을맞이 이벤트 **‘ㅎㅎㅎㅎ 2025’**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ㅎㅎㅎㅎ’라는 명칭은 ‘한가위와 한글날엔 혜택이 한아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름처럼 이용자들은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게임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수별 쿠폰 지급, 무료 게임 배포, 유명 타이틀 특가전,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스토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최대 25%까지 할인되는 ‘ㅎㅎㅎㅎ 쿠폰’을 지급한다. 또 스토브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친구 추가한 이용자에게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 할인 쿠폰이 별도로 제공된다. 더불어 한글날(10월 9일)부터 12일까지는 ‘스토브 한글화 타이틀’ 전용 15% 중복 할인 쿠폰이 배포돼, 인기 한글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무료 배포 이벤트인 ‘스토브는 0원해’도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감성 퍼즐 어드벤처 **‘린, 퍼즐에 그려진 소녀 이야기’**와 힐링 퍼즐 게임 **‘블루 웬즈데이’**가 무료로 제공돼, 이용자 누구나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다.
정기 할인 기획전 ‘빅딜’은 이번 연휴에 맞춰 ‘큰누리’라는 순우리말 이름으로 변신한다. ‘큰 에누리’를 뜻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선정된 인기 타이틀을 최대 9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아르티스 임팩트’ ▲퀀틱 드림 3종(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비욘드 투 소울즈, 헤비 레인) 등 글로벌 흥행작은 물론, 최근 한글화 출시된 ▲‘굶주린 새끼양’ ▲‘다크 데이티 2’ 등 최신 타이틀도 역대 최저가로 제공된다.
게임 할인 외에도 스토브는 ‘명절 선물 투표 이벤트’를 열어 고객 참여를 확대한다. 이용자들은 한우 세트, 백화점 상품권, 홍삼 세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스토브 쿠폰 등 5가지 경품 중 원하는 선물을 직접 투표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선물이 제공된다.
스토브 관계자는 “추석과 한글날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동시에,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