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e코노믹 = 박재형 기자 | 유한양행이 자사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에서 다양한 생활·반려동물 제품을 소량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캡슐형 세탁세제 3종과 반려동물 사료 5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관심이 높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캡슐 세제 샘플은 3,500원, 반려동물 사료 샘플은 500원에 제공되며, 계정당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제품군은 ▲해피홈 파워캡슐 소프트엑스 세제 3종(라벤더·코튼블루·블랑머스크향) ▲강아지·고양이용 기능성 사료 5종으로 구성된다.
해피홈 파워캡슐 소프트엑스는 세척·탈취·유연·향기 등 네 가지 기능을 갖춘 올인원 세제다. 스포츠웨어 등 기능성 의류의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는 소프트엑스 테크놀로지TM가 적용됐으며, 파워캡슐 1개로 약 45장의 수건(150g) 세탁이 가능하다. 컬러케어, 재오염 방지, 이염 방지 등 기능도 강화됐다.
반려동물 사료 5종 역시 기능성을 강조했다. 강아지용 ‘하이포알러제닉 사료’는 연어 단일 단백질을 사용해 알러지 반응 가능성을 낮추고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해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 고양이용 다이어트 사료는 L-카르니틴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곡물·채소로 구성돼 체중 관리와 포만감 유지를 돕는다. 강황의 커큐민 성분을 더해 활성산소 억제 및 면역력 강화 효과도 고려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캡슐세제와 사료 종류가 다양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소량 체험 형태의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샘플딜 기획전은 버들장터에서 2025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