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e코노믹 = 유서진 기자 | 삼성전자가 새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과 혜택을 담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개최한다. 행사는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전 제품군을 아우르는 연례 할인 행사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AI 구독클럽’과 1월 혼수·입주·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행사 기간 동안 2개 이상 AI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AI 패키지’ 고객에게는 기존 대비 2배로 늘어난 ‘더블 혜택’이 제공된다. 일시불 구매 시 모델별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AI 구독클럽’을 통해 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3배로 확대돼 최대 15만 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해당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총 17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한 특가 판매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혼수·입주·이사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삼성스토어에서 ‘혼수클럽’ 또는 ‘입주클럽’에 가입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혼수클럽 가입 고객이 5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9대 주요 가전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기존보다 늘려 3년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사 고객을 위한 ‘이사클럽’ 가입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의 멤버십 포인트 혜택이 제공된다.
제휴 혜택도 눈길을 끈다. 삼성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협업해 1월 2일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니모 고객은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삼성닷컴에서 스마트폰,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주요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후 모니모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가전제품, 호텔 숙박권, 공연 티켓 등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본 행사에 앞서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삼세페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사전 알림 신청 후 행사 기간 중 20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혼수·입주·이사 고객은 물론 가전 교체를 고민하던 고객 모두에게 이번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