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e코노믹 = 유서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대만 주요 게임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현지 시장에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가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Bahamut)가 주최한 ‘바하무트 어워드’에서 모바일 게임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바하무트 어워드는 공식 게시판 이용자들의 반응과 활동 지표를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는 상위 3개 작품이 선정되며,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이 가운데 1위에 올라 금상을 받았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출시 이후 바하무트 모바일 게임 공식 게시판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도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장기간 게시판 인기도 1위를 유지하며 대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0일 공식 쇼케이스를 통해 2026년 상반기까지의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도 공개했다. 시즌제 콘텐츠 도입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 확장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인지도를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